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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입찰공고]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제 2별관 9, 10층 리모델링 공사 (통신)
날짜 :
2021-05-27
조회수 :
882

내용

  • ■ 입찰공고번호 한림대성심병원 시설팀 제2021- 3호


    (통신)




    1. 입찰공사개요
    가. 공 사 명 :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제 2별관 9, 10층 리모델링 공사
    나. 건물현황 및 공사개요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 170번길 15
    ① 건물현황 :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제 2별관 연면적 8,639.322㎡중
    9층 602.62㎡ , 10층 519.72㎡ 공용면적 포함
    ② 공사내용 : 통신공사

    2. 현장설명회 및 장소 : 2021년 6월 4일(금) 10:00 한림대성심병원 제2별관 3층 세미나 1실

    3. 입찰등록 마감 : 2021년 6월 4일( 금 ) 16:00 우편 및 방문제출
    (방문 제출 장소 본관 지하1층 시설팀)

    4. 입찰 장소 : 2021년 6월 10일(목) 15:00 한림대성심병원 제2별관 3층 세미나 2실

    5. 입찰 참가 자격 : 모집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가. 현장설명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휴업, 업무정지나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지
    아니한 업체
    나. 입찰 공고일 이전 1년간 종합병원(800병상 이상) 건축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로 신용
    등급 B이상
    다. 해당 공사업 면허 보유업체(정보통신공사)
    라. 현장설명 참가 업체로 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다”에 부합하는 업체

    6.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회/입찰 참가 신청서 1부. -현장설명회/입찰 참가신청서 외 서식 다운로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 필 날인) 1부.
    다. 공사업 면허증 사본(원본대조 필 날인) 1부.
    라. 시공 능력평가서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
    바. 지방세 및 국세 납세 증명서 1부.
    사. 사용 인감계 및 인감증명서(입찰용) 1부.
    아. 신용정보 확인서 1부.
    자. 실적 증명서 1부(4. 나 항의 실적 별도 제출)

    7. 입찰 시 구비서류
    가. 입찰서(내역서 및 물량산출서) 1부. - 입찰서 외 서식 다운로드
    나. 입찰보증 증권 1부(입찰금액의 5/100)
    ☞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사업자등록번호(138-82-02667 대표자 윤대원)
    다.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1부.

    8. 업체 결정 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 내역서 및 물량산출 조서를 제출하는 내역입찰(부가가치세 포함)
    나. 현장설명 참가 업체 중 결격 사유가 없고 예정 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단, 제출된 내역서 검토 및 시담 후 낙찰자 유무 결정 조건임.(최종 재단 시설국
    시담)

    9. 기타 사항
    가. 공사에 관련된 모든 사항은 현장설명 등을 통하여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현장설명 참가 시 도면, 내역서, 입찰 유의서, 공사 시방서 당일 배포
    다. 기타 문의사항은 시설팀(031-380-4751~2)으로 문의.




    2021년 5월 27일


    한림대학교성심병원장

  •  1.현장설명회, 입찰 참가신청서 외 서식.hwp
  •  2.입찰서 외 서식.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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